http://gochangkorea.co.kr

게임 엔진 시장 규모 2021 글로벌 동향, 기회, 미래 계획, 시장 집중률, 억제 요인, 개발 상태, 경쟁 환경 및 예측 2027에 따른 성장

게임 엔진은 비디오 게임의 생성과 발전을 위해 설계된 소프트웨어 프레임 워크입니다. 개발자는 콘솔, 모바일 기기와 PC 용 게임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게임 엔진은 주로 두 개의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 PC 게임 (데스크탑, 노트북), 모바일 게임 (스마트 폰, PS 장치, 태블릿 등), TV 게임 및 기타 게임. 그리고 PC 게임은 2016 년에 세계 전체의 56 %에 대해 차지 및 모바일 게임 등 텐센트와 NetEase는,에 의해, 특히 중국에서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주도되는 경우 가장 널리 사용되는 지역이었다

게임 엔진 (VR, AR를 포함한다)는 2.5D (2D 및 3D 배합) 2D 3D로 분류 될 수있다. 이 몇 2.5D 엔진은 및 2D, 무료 일반적으로 예이다 적인 Cocos2D. 3D 게임 엔진의 수입 시장은 게임 엔진의 대부분의 유형이 C ++로 작성된 2016 년에 세계 시장의 90 % 이상을 차지.

글로벌 게임 엔진의 평균 가격은 세계적인 추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새로운 게임 엔진을 구입하려는 경우 전체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해외 업체에서 한달에 200 USD 0 USDs입니다. 개발자 중 일부는 더 많은 벤더들이 향후 운영에 가면 평균 가격이 하락 추세에있을 것 같은 5 %, 30 % 등으로 게임 퍼블리셔 수익의 작은 주에 의해 돈을받을.

유럽과 미국은 지난 몇 년 동안 세계에서 게임 엔진의 두 개의 가장 큰 소비 국가이며, 그것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증가 할 것이다. 일본과 한국은 13 %에 대해, 그리고 중국 게임 개발자는 일반적으로 무료 게임 엔진을 사용하는 중국이 4 %에 대한 공유와 함께 다음 동안 유럽과 미국의 시장은 각각 2016 년 29 %에 대한 세계 시장을했다.

미국, 독일, 중국, 영국과 일본은 이제 게임 엔진의 핵심 개발자이다. 이 지불 엔진과 일부 업체가 있지만, 중국 시장은 여전히 ​​무료 엔진에 의해 제어됩니다. 그리고 높은 품질의 엔진은 주로 해외 업체에 의해 제공됩니다.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에픽 게임즈 (Epic Games), Chukong 기술, 크라이 텍, 밸브, 유유 게임, 게임 크리에이터, 마멀레이드 기술, 아이디어 브릭, Leadwerks 소프트웨어, 소니, 아마존, GameSalad, Scirra, 코로나 연구소 (기구) 및 실리콘 스튜디오는 주요 공급 업체에 있습니다 글로벌 게임 엔진 시장. 10 중국 시장의 80 % 이상을 차지하고 2016 년 무료 엔진에서 세계 시장의 80 %에 대해 최대했다.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에픽 게임즈 (Epic Games), Chukong 기술, 크라이 텍, 기술 및 시장 선도적 인 위치에있는 밸브 소니와 아마존은 전세계 잘 알려진 공급 업체입니다.

시장 분석 및 통찰력 : 글로벌 게임 엔진 시장

글로벌 게임 엔진 시장 규모는 2,021에서 2,027 사이 동안 12.9 %의 CAGR, 2020 년 USD 2,577,500,000에서 2027 USD 6,026,400,000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된다.

www.industryresearch.biz/enquiry/request-sample/17681558 에서 보고서의 샘플 사본을 받으십시오.

글로벌 게임 엔진 시장 2021 연구는 정의, 분류, 응용 프로그램 및 산업 체인 구조를 포함하여 산업의 기본 개요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게임 엔진 시장 보고서는 국제 시장뿐만 아니라 개발 동향, 경쟁 환경 분석 및 주요 지역 개발 상태에 대해 제공됩니다. 개발 정책 및 계획에 대해 논의하고 제조 프로세스 및 비용 구조도 분석합니다.

생산, 가격, 수익 (가치) 및 다음을 포함한 각 제조업체를 포함한 최고 제조업체의 글로벌 게임 엔진 시장 경쟁 :
Unity Technologies
Epic Games
Chukong Tech
Crytek
Valve
YoYo Games
The Game Creators
Marmalade Tech
Idea Fabrik
Leadwerks Software
Sony
Amazon
GameSalad
Scirra
Corona Labs (Organization)
Silicon Studio
Garage Games
Briar Wallace/Blender Foundation
The OGRE Team (Organization)
Godot Engine (Community developed)
Mario Zechner (Personal)

이 보고서에서 코로나 19 영향을 다루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 www.industryresearch.biz/enquiry/request-covid19/17681558

COVID-19 발병시이 보고서는 COVID-19가 세계 경제와 게임 엔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보고서는 산업 체인의 관점에서 코로나 19의 영향에 대한 분석을 다룹니다. 또한 보고서는 COVID-19가 지역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이 보고서는 주로 다음과 같이 분할 된 각 유형의 생산, 수익, 가격, 시장 점유율 및 성장률을 표시합니다.
3d 게임 엔진

2.5d 게임 엔진

2d 게임 엔진

최종 사용자 /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이 보고서는 주요 애플리케이션 / 최종 사용자, 소비 (판매), 시장 점유율 및 각 애플리케이션의 성장률에 대한 상태 및 전망에 중점을 둡니다.
컴퓨터 게임

모바일 게임

다른 게임

보고서 구매 전 문의 – www.industryresearch.biz/enquiry/pre-order-enquiry/17681558

지리적으로 다음 지역의 소비, 수익, 시장 점유율 및 성장률, 과거 및 예측 (2021-2027)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다룹니다.
• 북미
• 유럽
• 중국
• 일본
• 중동 및 아프리카
• 인도
• 남미
• 기타

이 보고서 구매 (단일 사용자 라이선스에 대한 3900 USD (Three Thousand Nine Hundred USD) 가격) – www.industryresearch.biz/purchase/17681558

이 보고서에서 답변 한 주요 질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률, 성장 모멘텀 또는 가속 시장은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게임 엔진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은 무엇입니까?
-2020 년 신흥 게임 엔진 시장 규모는 가치 별?
-2027 년 신흥 게임 엔진 시장 규모는?
-게임 엔진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은 어디입니까?
-글로벌 게임 엔진 시장의 개발 및 규모 조정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 과제 및 장벽은 무엇입니까?
-게임 엔진 시장의 최고 제조업체의 판매량, 수익 및 가격 분석은 무엇입니까?
-글로벌 게임 엔진 산업의 공급 업체가 직면 한 게임 엔진 시장 기회와 위협은 무엇입니까?

글로벌 게임 엔진 시장의 상세 TOC @ www.industryresearch.biz/TOC/17681558